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정보

밀양 맛집 밀양할매 메기탕

반응형

밀양맛집 할매메기탕


가족과 함께  밀양에 있는  할매메기매운탕을 다녀왔 습니다. 

더운 여름 보양식으로도 메기가 좋다고해서 갔다왔는데요.

그 후기 간략히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호 : 밀양할매메기탕
주소 : 경남 밀양시 용평로 438
영업시간 :  11:00 ~ 20:30


밀양  용평로에 있는 메기탕 맛집입니다.
오후 2시에 갔는대도 빈자리가  없어서 조금 기다렸습니다.


메뉴판 입니다.우리는  메기탕 4인이랑  메기구이  2인  시켰습니다.
메기구이는  첨봤고  처음 먹어보는거라  기대되었습니다.


밑반찬  나올때주는  묵입니다. 요거  맛나더군요.

 

 


팔팔 끓는 메기탕 입니다.

한번 끓여서 나와서 자리에서는 잠깐만 끓이면 먹을 수 있습니다. 



메기 살도 실하네요. 여태 먹은 메기중 가장 실했습니다.
국물도 칼칼하니 맛있더군요.

 

 

 


제가 기다리던 메기구이가 나왔습니다. 
양념이 완전 맛있다고 와이프가 얘기해주더군요.
비주얼만 봐도 딱 맘에듭니다. 

양념 넘 맛있네요. 비벼서 먹으니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두루치기 양념 비슷한게 너무 맛나더군요.
메기탕이랑 구이 대만족이었습니다.
먹고나니 기운도 나는것같고 좋더라구요.
다음에 한번 더 가서 먹어보고 싶은 맛 입니다.
밀양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관련글
철마 맛집 개좌골추어탕 맛있네요.

부산은행 ATM 24시간 이용가능한 곳

부산은행 영업시간 및 ATM 이용시간, 지점 및 위치찾기

우리은행 간편하게 지점 찾기 (ATM 기 찾기)

 

 

반응형